A/S 정책

            제품 AS 

             개인 구매 및 개인 사용고객 :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무상 AS기간 : 기계 및 배터리 구입후 1년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정품등록 기계 및 충전기 1년 추가 연장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정품등록 배터리 구입후 1년 무상AS, 1년이 경과한 경우 감가상각후 수리비 및 교환비용 청구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개인외 구매 및 사용고객 :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무상 AS기간 : 기계구입후 1년

AS 세부정책


-  A/S 정책에 의한 구속력은 당사를 통하여 수입된 정품에 한합니다.


- 무상 A/S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며, 당사 사이트를 통해서 정품등록을 해주시면 2년으로 연장됩니다.( 배터리의 경우 차등 관리 됩니다.)


- 무상 A/S는 제품의 기술적, 기계적, 전기적 하자에 의한 부분만 가능합니다. 소모품 및 작업자의 잘못으로 발생한 고장은 유상 처리 됩니다.


- 외부적 요인에 의한 비정상적인 손실에 대하여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 

    (예, 외부충격에 의한 제품의 파손, 액체에 의한 전기적 손상, 소모품의 손실, 임의개폐, 목적 이외의 사용등)


- A/S를 받기 위하여는 정품 인증 마크를 확인하신후 택배나 직접 방문으로 보내주시면 수리를 진행하여 보내 드립니다.

   (왕복 택배비 및 배송비는 고객부담)


- 부품 보유 기간은 해당 모델 단종 후 5년 입니다.


- 제품의 A/S를 위한 입출고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

AS 받는 순서


제품이상확인 - > 구입처나 당사에 전화문의 -> 제품을 택배나 화물이용 A/S 센터 배송 -> 당사 AS센터 입고 -> 제품이상 유무점검 -> 수리 -> 고객에게 전화후 배송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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