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고파워 배터리 정원관리기계 031-914-4230

A/S 정책

            제품 AS 

             무상 AS기간 : 기계 구입후 3년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충전기  구입후 1년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배터리  구입후 2년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구입후 12개월 이내 불량 발생 : 새제품 교환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구입후 13개월 ~ 24개월 불량 발생 : 50% 배터리 구입권 지급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구입후 24개월 이후 불량 발생 : 환불 불가

AS 세부정책


-  A/S 정책에 의한 구속력은 당사를 통하여 수입된 정품에 한합니다.


- 무상 A/S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기계류 3년, 배터리 2년, 충전기 1년 입니다.


- 무상 A/S는 제품의 기술적, 기계적, 전기적 하자에 의한 부분만 가능합니다.


- 외부적 요인에 의한 비정상적인 손실에 대하여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 

    (예, 외부충격에 의한 제품의 파손, 액체에 의한 전기적 손상, 소모품의 손실, 임의개폐, 목적 이외의 사용등)


- A/S를 받기 위하여는 정품 인증 마크를 확인하신후 택배로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AS하여 반송하여 드립니다.

   (왕복 택배비 및 운송비는 고객부담)


- 부품 보유 기간은 해당 모델 단종 후 5년 입니다.


- 배터리의 A/S기간은 24개월 입니다. 기간 이후에 A/S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이 보상됩니다.
         구입후 12개월 이내 불량 발생 : 새제품 교환
         구입후 13개월 ~ 24개월 불량 발생 : 50% 배터리 구입권 지급
         구입후 24개월 이후 불량 발생 : 환불 불가


AS 받는 순서


제품이상확인 - > 구입처나 당사에 전화문의 -> 제품을 택배나 화물이용 배송 -> 당사 AS센터 입고 -> 제품이상유무점검 -> 수리 -> 고객에게 전화후 배송